공지사항_
‘날자꾸나 민언련’ 4월호 우편발송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등록 2020.04.13 17:33
조회 159

‘날자꾸나 민언련’ 4월호 우편발송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도 언론개혁을 위해 민주언론시민연합을 항상 응원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민언련은 지금 ‘2020총선미디어감시연대’ 활동을 비롯하여 종편 재승인 취소 촉구운동 등 하루하루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회원 분들이 참석하지는 못하였지만, 3월 정기총회를 통해 신임 공동대표를 선출하며 2020년 언론개혁운동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는 결의도 다졌습니다.

 

이러한 와중에 회원 소식지 <날자꾸나 민언련> 4월호 제작이 다소 늦어졌습니다. 더욱이 배송업체에서 주소를 잘못 출력하여 발송하면서 4월호 소식지 대부분이 반송 처리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이 많이 기다렸을 소식지를 제때 받지 못하게 되어 송구할 뿐입니다.

 

민언련은 소식지 재인쇄·재발송의 대책도 강구하였으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 사정을 감안하는 한편 자원 절감을 위해 반송되는 4월호를 잘 수거하여 5월호와 함께 보내드리기로 하였습니다. 5월호는 이달 중순 제작되어 마지막 주에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또한 회원 여러분이 온라인으로 소식지를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PDF 전문을 올려놓겠습니다. 이어 손쉽게 PDF를 볼 수 있게 문자로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문제가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소식지 제작과 발송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회원 여러분께 민주언론시민연합의 소식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회원 여러분들의 깊은 혜량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날자꾸나 민언련 2020년 4월호 PDF 내려받기.pdf]

[날자꾸나 민언련 2020년 4월호 PDF 바로보기](https://muz.so/aaTE )

 

* 소식지 관련 문의 : 대표전화 02-392-0181 (김두환 활동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