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좋은 보도 시상식 영상 - "수사기록을 보면 다 드러난다"
돌마고 불금파티에 함께해요! (홍보영상) KBS MBC 더 이상 못 봐주겠다 하시는 분들, 공영방송을 왜 살려야 하는지 헷갈리시는 분들! 모두 한자리에 모여서 파티를 엽니다. 돌마고 <불금파티>는 매주 금요일 저녁, KBS와 MBC를 번갈아 가며 여는 우리의 공영방송을 살리기 위한 아주 특별한 파티입니다. 막힌 가슴 탁 열어주는 시원한 음료수와 함께 KBS MBC 리즈 시절을 되찾아 주세요~ 금요일엔 역시 돌마고 <불금파티>!
6월 좋은 보도 시상식 영상 "수사기록을 보면 다 드러난다" 지난 7월 25일, 정동에 위치한 뉴스타파 강당에서 민언련 선정 ‘2017년 6월 이달의 좋은 보도’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6월에는 신문과 방송 부문 선정작이 없었고, 온라인 부문에서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 뉴스타파만 선정되었습니다. 선정작은 뉴스타파의 <민주당 도청의혹사건…KBS 전 보도국장 “우리가 한나라당에 줬다”> 보도입니다. 시...
6월 좋은 보도 시상식 영상
"수사기록을 보면 다 드러난다"
지난 7월 25일, 정동에 위치한 뉴스타파 강당에서 민언련 선정 ‘2017년 6월 이달의 좋은 보도’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6월에는 신문과 방송 부문 선정작이 없었고, 온라인 부문에서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 뉴스타파만 선정되었습니다.
선정작은 뉴스타파의 <민주당 도청의혹사건…KBS 전 보도국장 “우리가 한나라당에 줬다”> 보도입니다.
시상식 이후에는 뉴스타파 최경영 기자와 성재호 전국언론노동조합 KBS본부 위원장, 김언경 민언련 사무처장이 함께 2011년 6월에 있었던 KBS의 민주당 도청 의혹 사건에 대해 파악하고, 누가 책임져야 하는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시상식의 장면과 기자간담회를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첨부파일 [ 1 ]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