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사진_
3월 24일(금) 오후 7시 민언련 교육관, 비대면(유튜브 중계) 참석도 가능
2023년 제26차(통합 37차) 정기총회(2023.03.24.)민주언론시민연합은 2023년 3월 24일(금) 서울시 종로구 청운효자동 민언련 교육관에서 제26차(통합 37차) 정기총회를 열고, 2022년 사업평가 및 결산 보고 및 승인, 2023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정관 개정, 임원 선출(노동이사) 등의 안건을 상정해 의결했습니다.
이번 총회는 대면활동 재개 추세에 맞추어 대면‧비대면(온라인)을 병행하였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김시창 이사가 사회를 맡았습니다.
△ 2023년 정기총회 의장을 맡은 이진순 상임공동대표
△ 김시창 이사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정기총회에 참석한 신홍범 민주언론시민연합 고문, 정기총회 자료집을 보고 있는 참석 회원,
의견 개진 중인 박석운 민주언론시민연합 이사, 2022년 활동보고 중인 신미희 민주언론시민연합 사무처장
△ 의사봉을 두드리는 이진순 상임공동대표
△ 정관 개정의 건을 설명하고 있는 이진순 상임공동대표
올해 총회에서는 2022년 10월 19일 노동조합과 단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도입된 노동이사제에 대하여 노동이사를 선출하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노동조합이 노동이사 후보를 박진솔 미디어감시팀 팀장으로 추천하고 이사회가 의결함에 따라 노동이사 후보로 오른 박진솔 팀장은 총회 의결에 따라 노동이사로 선출됐습니다.
△ 노동이사 후보에 오른 박진솔 미디어감시팀 팀장
△ 노동이사 선출 후 꽃다발을 전하는 이진순 상임공동대표
△ 노동이사 소감을 전하는 박진솔 신임 이사
민언련은 정기총회를 마치고 올해의 회원상 시상식과 감사패 증정을 진행했습니다. 올해의 회원상에서 신입회원상은 박은미 회원이, 모범회원상은 채도진 회원이 각각 받았습니다.
△ 올해의 회원상 신입회원상을 받은 박은미 회원
△ 올해의 회원상 모범회원상을 받은 채도진 회원
이로써 민언련 2023년 정기총회는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회원, 시민 여러분. 올 한 해 민언련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